10대여자쇼핑몰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꼭지가

학습완구,교구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43% 7,000원에서
3,960원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상품구매


꼭지가 있어서 퍼즐놀이하기 더 쉬운것 같아요 | 아이가 퍼즐하는 것을 워낙 좋아해서 퍼즐놀이를 여러개 구매하려고

여기서 종류별로 판매하길래 구매했어요

동물 자동차 곤충 물고기 등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구매햇는데 그냥 퍼즐놀이랑 다르게 꼭지가 달려있어서

아이가 퍼즐 놀이하기에 더 좋은 것 같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무래도 판으로 된 퍼즐놀이이다 보니까

퍼즐을 보관하기가 좀 어려워서 잃어버리기 쉬울 것 같은데

아이가 가지고 놀기에는 좋으니까 보관만 잘하면 되겠죠 ㅋㅋ

가격이 저렴하니까 없어지면 또 구매하면 될 것 같ㄴㅔ요 ㅋㅋㅋ

꼭지가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인데 그러진 않겠죠??ㅎㅎㅎㅎ


안전하고좋은퍼즐만들었음좋겠네요ㅜㅜ | 지인한테 탈것 퍼즐 받은게 있어서 그거 하나로 잘 가지고 놀다가
퍼즐에 관심이 많은것 같아 같은 브랜드걸로 구매를 다 했네요^^

저렴한 가격이기도 하고 가지고 놀던거를 해주는게 나을꺼같아서 샀는데 나무재질에 조금 만 더 신경 써주면 좋을꺼같아요
입에 넣지말라고 경고는 붙어있었지만
아기들이 말을 들어주는것도 아니고 입에 넣기엔 쫌 찝찝하더라구요

좋은 나무가 아니고 합판 제조한거같아서요


3세이하어린아이에게 강추!! 퍼즐입문기 첫단계 | 와…상품평보고속아서샀어요
마감하나도안돼잏ㄴ어서 밤새 사포로 갈았어요ㅡㅡ비추입니다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1개, 11피스가격대비 퀄리티 굳!!
아시다시피 퍼즐은 금방단계가 업되어서 비싼거사주시 부담스러운데 요건 가격도 착하고 퀄리티도좋아요
냄새도없구 종종 나무가시가 마감처리잘안되었는 제품도있다는데 요건 그렇지않인요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1개, 11피스위 분들이 말씀하셨듯 마감처리 부분에 신경을 더 쓰셔야 겠네요 가장자리 부분이 거칠다보니 아이손 다칠위험도 있구 사포질을 하지않을시 손으로 잡아당기면 나무결이 떨어질 정도입니다.
그러나 아이가 흥미 있어하니 그부분은 만족합니다.


오즈토이 오즈 가축 꼭지퍼즐 상품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