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바라 마켓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리얼

구입해본 건강즙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핫딜 소개합니다
현재 원가금액 에서 세일가격
49,000원 혜택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상품구매


리얼 양배추 맛입니다 ㅋㅋㅋ | 평소에 속이 약해서 월경하거나 신체리듬 꼬이면
바로 위랑 장으로 나타나는 편이에요~
20대 때도 워낙 그랬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메스꺼움,
더부룩한 느낌이 친구가 되고 전에 약했던 기관들이
급속도로 허약해지는 것을 느끼네요…^.ㅠ;

체했을 때 소화제 먹으면 풀리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는…^^)
속이 더부룩하다고 매일 소화제를 달고 살 수도 없고,
언젠가는 소화제 먹어도 해결되지 않는 때, 위통이 오는 때가
온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필요한 건 약이 아니라 건강인 거 같아요…^^

위랑 소화에 좋은 음식을 찾아보다가 양배추가 좋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전에 선물받아서 잠깐 속 안 좋을 때 먹어보았던
카*진(*베*)도 효과가 좋았긴 했는데 약용이라서
영양제 위주로 찾아보게 되었어요.

양배추를 바로 먹으면 좋긴 한데 매번 사고 찌고 먹는 것도 일이라
은근 신경이 많이 쓰이고, 환도 알아봤는데 건조방식, 영양소 파괴여부 등
아무래도 건조/압축 되다보니 필요한 기술력들이 있고
까다롭게 고르고 구매해야해서 복잡하더라구요…
제일 양배추를 바로 먹는 것과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건
즙이겠다 싶어서 이번에 한 번 즙으로 도전해보려고 해요.

해썹이랑 오가닉 인증마크가 있어서 일단 신뢰가 가네요.
저희 엄마가 식품 가공 관련 일을 하시다가 지금은 해썹관리 일 하고 계시는데
해썹이 참 따기 어렵고 관리하기 어렵다는 것과
식품 위생이 잘 안 지켜지고도 가공되어 마트에 나올 수 있구나(…^^)
하는 것들을 실감나게 많이 알게 되어서 이런 마크들이 없으면 좀 재고하게 되고
마크 달려있는 것들은 새롭게 보이는데 마크가 2개가 있으니까
제조공정과 품질은 믿을 수 있을 듯 해요^^

포장용기와 재질도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아요.
요즘 명절 다가오는데 항상 이번엔 무슨 선물을 살지 고민이고
과일이나 고기, 식품류는 너무 임박해서 사면 배송이 우려되고
현장에서 바로 사면 바가지가 우려되고, 너무 빨리 사면 변질이 우려되는데
차라리 이런 건강식품 쪽으로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다들 좋아할만한 품목인 거 같아요.

단단한 큰 상자 안에 작은 종이상자 3개가 들어있고
그 안에 양배추 즙이 10포씩 나눠 들어있어요.
즙은 플라스틱 포장재가 아니고, 비타민C처럼 변질과 영양소 파괴를 막는
불투명한 은박 소재에 들어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유기농인 것 치고 유통기한도 21년까지로 긴 편이에요. 아마 그 한참 전에 다 먹겠지만…^^ (대신 절단면이 날카로울 수 있으니 먹을 때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일단 한 달 먹어보고 효과 있으면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번창하세요!


반드시 널 건강시키겠다 는 그런 맛 | 배송⭐⭐⭐⭐⭐
하루만에 뚝딱왔어요
딱맞는 상자에 한포 도 흔들림없이 도착했습니다
배송속도에는 만족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역시 쿠팡 최고에요

상품⭐⭐⭐⭐⭐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될까싶어서요ㅋㅋㅋ
양이 많으면 역할거 같은데 한포에 한모금보다 좀더 나옵니다
진한 진녹색인데 좀 걸쭉하구용
맛이 막 씁씁할줄 알았는데 되게 달달합니다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맛이에요
작심삼일 인 제가 일주일은 갈거 같아요ㅋㅋㅋ
세박스로 소분해져있는데 식탁위에 꺼내두고먹기 딱이에요 냉장보관 해야할거같지만 냉장고 들어가면 썩을때까지 못나오니까 꺼내두었어요 요즘 하도 팩 음료수 안에 곰팡이 어쩌고 저쩌고해서 일부러 뜯어서봤어요ㅋㅋ 아주깨끗 합니다 만족하고 드셔도 됩니다 제가 다 확인했어요
포장도 깔끔해서 선물하기에도 딱 좋아요
제가 양배추즙은 임신때 많이 먹었는데 속쓰릴때 먹으면 효과는 아주 직빵이에요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70ml, 30개언제부터 양배추즙 챙겨먹어야지 하면서
용기가 안 나더라구요,,,,,, ㅋㅋㅋㅋ
맛이 어떤지나 한 번 보자 싶어 과감하게 주문해 봤어요 ㅋ
요즘 현대인들 위장병 없는 분들 없잖아요~ ㅋ
건강 챙겨보고자 과감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감히 못먹겠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건강한 맛이에요 ㅜㅜㅜ
거짓말없는 맛이네요 ㅜㅜ
속이 많이 안 좋은 저로선, 냄새부터가,,,,,,,,,,,,
올라와요 ㅜㅜㅜ

죄송해요 판매자님 …… 전 못먹겠어여 ………

남편 좋은 일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아, 많이 먹어, 널 위해 준비했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솔직히 속이 진짜로 좋아지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
죄송합니다 여러분 ㅜㅜㅜㅜㅜ
전……. 안 될 것 같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70ml, 30개평소에 속쓰림을 달고 살았는데 마침 위에 좋다는 양배추를
편하게 즙으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네요

포장상태가 고급스럽고 깔끔해서 좋아요
식사전에 위를 보호하고자 한팩 꺼내서 먹어봤는데요.

일단 색감과 향이 정말 양배추즙이란걸 강하게 어필하네요
누가봐도 이건 건강식품이야 라는걸 뽐내는 향과 색감이였어요

그래서 더욱 나의 위를 잘 보호해줄거란 기대가 됐고
혹시 맛까지 있으면 정말 최고겠다 싶은 마음으로 먹어봤어요.

허나 어림도없지.
몸에 좋은 약이 쓰다는 말을 자신이 증명하겠다는 듯

고농축된 양배추의 향과 맛이 혀끝을 감싸며
위장까지 양배추 특유의 살짝비릿함?을 강렬하게 뿜어냈어요.

이건 정말 반드시 건강해야 하는 맛.
건강하지 않아선 안될 그런 맛을 선사했어요.

그래서 위장하나는 정말 제대로 보호해주겠구나 싶었고
평소의 저 처럼 오늘도 돼지같이 폭식을 하고 바로 누웠는데

신기하게도 속이 안쓰리네요?
다른 때는 쳐먹을땐 좋다고 폭식하고 누워서 속쓰리다고 꽥꽥됐거든요

그래서 위장약을 먹어도 효과가 더디게 나타났는데
식전에 먼저 먹은 양배추즙의 영향이 진짜 있나봐요

이정도의 효과가 없으면 안될 맛이란건 느꼈는데
정말 효과가 좋아서 만족스럽네요

앞으로 식전에 한포씩 챙겨먹어야겠네요
소화불량, 위장장애 있는분들은 한번 경험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효과도 차이가 있을 순 있겠지만
전 기대이상으로 잘맞고 효과도 괜찮네요.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70ml, 30개남편이 평소 위가 좋지 않아서 양배추즙이 위에 좋다고 유명하여 저랑 남편이랑 즐겨 먹는 편이라 양배주즙을 다양하게 사 먹어봤습니다 전 겉에 포장지도 보는 편이라 더 작 유기농 양배추즙은 포장 디자인부터 깔끔하고 이쁘더라고요 ㅎㅎ 1일 1~2회 권장이라고 설명서에 나와있고요 전에 먹어본 양배추즙이 냄새가 역하고 맛도 써서 그때 생각이 나서 걱정 반 설렘 반 뜯어보니 냄새는 양배추 특유의 향이 거의 안 났어요 달달한 맛도 있고 맛있더라고요 남편은 약간 호박 맛도 난다네요 달달한 게 맛있다고 좋아합니다 ㅎㅎ 여태 먹어본 양배추즙 중에 최고인 거 같아요 재구매 의사 100프로 있습니다! 정말 굿이에요 드디어 저한테 맞는 즙을 찾은 거 같아요


더작 유기농 양배추즙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