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바라 마켓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촉감,

구매 해본 베이스 메이크업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굿딜 이런상품어때요
현재시간 할인전금액 43% 14,000원에서 쎄일된 금액
7,900원 최저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상품구매


.뜨아아악 | 모공커버 잘됨, 소량으로 얼굴전체 커버가능
발림성 좋고 기초빡시게안해도 촉촉한피부 유지가능
향기좋음 향수뿌린느낌

======================================
추가 1

10시간 동안 화장수정안해도 들뜸,다크닝없음.

화장안지우고 샤워or방수력 테스트해봄
-밀리는거없고 지워지는거없음
물놀이갈때 사용해도 좋을듯.

=====================================
추가 2

와 집에 복귀후 화장지우니 피부에 각질이 어마어마하게 올라옵니다.
피부에 피지도 장난아니게 올라오네요

클렌징오일+클렌징폼+각질제거+코팩 까지해야 원래피부로 돌아오는데
그래도 피부가 따가워요
피부예민하시거나 심각한 건성이신분들은 사용하지마세요.


촉감, 향, 광까지 가성비 좋은 팩트!! | 커버력은 보통이구요. 촉촉함과 윤기가 있어서 광이 나보여요.
커버력이 조금 더 있었으면 재구매각입니다.


가성비 굿템 | 그동안 다른 파운데이션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은율이제품을 상품평도.
나름 괜찬고해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쿠션과함께 케이스는 그렇게 싸구려 같이
보이지는 않아도 고급져보이지는 안는
딱 중간정도의 제품케이스 였습니다.
케이스의 로고도 벗겨져 있고 해서 고퀄리티의
케이스는 아니였습니다.
케이스보다는 안에 제품의 질이 좋아야 겠지요
일단 처음에는 다른 제품을 쓰다가 쓰는거라서
잘 모르겠더군요.
일단 흡수력과 보습력은 상당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툭툭 찍어 발랐을때 얼굴에 잘 훕착이 된다고
해야되나.일단 얼굴에 잘 밀착이되어
확실히 차이는 나더군요.
지속력은 타 제품과 그렇게 만은 차이는
나는거 같지 안터군요.
중간중간 한번식 톡톡 발라주면 하루종일 뽀샤시한
얼굴로 지낼수 있습니다.
일단 보습과 흡수력이 좋아 아주만족 스럽습니다,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21호 라이트베이지, 1개살까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제가 헤*블* 13호를 쓰는 하얀편인 피부라 색상이 안맞는경우가
많아서 웬만해서는 쿠션을 바꾸지 않거든요~
근데 후기에 밝은 21호라고 해서 구매해 봤고요~
사진에 보면 밝지만 잡티가 조금 보이는 피부인데 커버력이
환상이라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일단색상이 괜찮고 커버되고
바를때 시원해서 좋아요~
바르고 바로는 기름?기 처럼 넘 촉촉해 보여요근데 바르고 나서
끈적임은 덜하고 맘에 드네요~
사진에 보시면 피부화장안한 맨얼굴 쿠션 바른거 그리고 포장 순서예요~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23호 내츄럴베이지, 1개◆◆◆◆◆ 8월 21일 주문 ◆◆◆◆◆
◆◆◆◆◆ 8월22일 배송 ◆◆◆◆◆
◆◆◆◆◆ 구매금액 7,900원 ◆◆◆◆◆

집에 있던 화장품들이 똑 떨어지는 바람에 가볍게 사용할 쿠션을 찾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별 기대없이 구매한 제품이라서 생각보다 좋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름에는 별로 사용하지 않다가 지금 겨울이되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력이 생각보다 오래가며
제가 피부톤이 좀 누리끼리한편이라서 23호를 구매하였는데

피부톤을 약간 화사하게 만들어주면서도
너무 하얗게 만들어주지 않아서
정말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가능하게 해줬습니다.

화장잘 못하시는분들 일단 하얗게 떡칠하고 보시는데
요 제품은 자기피부톤을 예쁘게 표현해주는 제품입니다.

다만 약간 아쉬운점은 커버력은 약한편입니다.

잡티정도는 가려지지만 점같은건 커버가 안됩니다.
그리고 촉촉함이 대박입니다.

8시간정도 수정화장없이 촉촉한 피부표현력을 해주는 대박템입니다.

여름에는 와르르무너지지만 겨울에 이만한템이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화사한 피부표현력과 수분감으로 인한 촉촉함표현까지
이정도면 사볼만 하시지 않을까요?


은율 멀티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 상품구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